‘가상자산 거래의 새로운 시작’ 코빗, 창사 첫 대규모 브랜드 캠페인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FX불스
작성일
본문
‘가상자산 거래의 새로운 시작’ 코빗, 창사 첫 대규모 브랜드 캠페인 진행
‘가상자산 거래의 새로운 시작’ 캠페인은 코빗이 가상자산 사업자 신고를 완료하고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코빗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코빗 브랜드뿐만 아니라 NFT(Non-Fungible Token·대체불가능토큰) 마켓, 메타버스 기반 플랫폼 코빗타운 등 차별화된 부가 서비스를 알릴 계획이다.
이달부터 12월까지 총 두 달에 걸쳐 진행되는 캠페인은 신촌·강남·신사역 일대 옥외 전광판을 시작으로 버스 외부와 버스 쉘터, 지하철 역사 내 전광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내달부터는 온오프라인을 아울러 영상 광고도 진행된다.
캠페인에는 코빗이 가상자산 거래에 이정표를 제공하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어둡고 불안했던 코인은 끝. 코빗, 코인의 한줄기 빛이 되다’를 메인 메시지로 ‘차트 볼 줄 모르는 당신도 코인에 밝아지도록’, ‘차트 볼 줄 모르는 당신도 코인에 밝아지도록’, ‘거래지원 종료 코인 너무 많아서 불안한 당신에게’ 등 총 다섯 편으로 구성됐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가상자산 거래의 새로운 시작’ 캠페인은 공식 가상자산거래소로서 코빗의 다양한 서비스를 소개하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가상자산 업계에 바람직한 투자 문화가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