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란은행 총재의 인플레이션 경고가 GBP/USD 상승을 지지하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FX불스
작성일
본문
© Reuters.
GBP/USD 통화쌍은 대서양 양쪽의 통화정책에 대한 기대감에 힘입어 나흘째 상승세를 이어갔습니다. 최근 연방공개시장위원회 회의록에 따르면 시장 심리가 연준의 추가 금리 인상에 대해 신중한 태도로 돌아서면서 파운드화는 달러 대비 강세를 보였고, 9월 고점을 넘어선 상승세를 이어갔습니다.
투자자들은 다가오는 경제 발표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제레미 헌트 영국 재무장관의 가을 하원 연설과 통화시장에 방향성을 제시할 수 있는 미국의 주요 경제지표 발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최근 GBP/USD는 앤드류 베일리 영란은행 총재의 발언으로 상승 추세가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화요일 재무부 선정위원회 청문회에서 베일리는 지속적인 인플레이션 우려에 대응하기 위해 지속적인 고금리가 필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그의 발언은 통화정책 조기 완화에 대한 일부 투자자의 기대에 도전하면서 파운드화 강세를 뒷받침했습니다.
트레이더가 복잡한 경제 환경을 헤쳐나가는 가운데 중앙은행 정책과 경제지표의 상호작용은 통화 가치의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주요 성명서와 데이터를 앞두고 시장 참여자는 통화 궤도를 뒤흔들 수 있는 신호에 대해 경계를 늦추지 않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AI로 생성 및 번역되었으며 편집자가 한 번 더 검토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용약관을 참조하세요.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