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의 청정 에너지 계획은 경제 현실 속에서 도전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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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바이든 대통령의 청정 에너지 의제는 미국 역사상 가장 실질적인 기후 변화 법안이 통과된 지 1년이 지난 지금, 해상 풍력 프로젝트가 취소되고 태양광 공장이 위험에 처하는 등 점점 더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경제적 현실은 미국의 청정 에너지 개발의 급증을 촉진하기 위해 고안된 바이든의 계획에 부담을주고 있습니다.
금융 및 자재 비용 상승, 예측할 수 없는 공급망, 워싱턴의 규칙 제정 지연, 느린 허가로 인해 광범위한 혼란이 발생했습니다. 여기에는 개발업체 Orsted의 미국 북동부 해상 풍력 프로젝트 취소부터 Tesla(NASDAQ:TSLA), Ford(NYSE:F), General Motors의 전기 자동차(EV) 생산 계획 축소까지 다양합니다.
청정 에너지 산업에 대한 악화되는 전망은 2050 년까지 탄소중립 경제를 달성하겠다는 약속을 시험하고있는 바이든에게 중대한 도전을 제기합니다. 획기적인 인플레이션 감소법 (IRA)의 수십억 달러의 세금 공제만으로는 이러한 장애물을 극복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작년에 바이든은 이집트에서 열린 유엔 기후 정상 회담에 참석하여 기후 변화와의 싸움에서 전례 없는 진전을 이룬 증거로 IRA를 선보였습니다. 그러나 그는 세계가 지구 온난화의 최악의 영향을 막을 수 있을 만큼 빠르게 전환하지 못하고 있다는 심각한 경고 속에서 올해 두바이에서 열리는 행사에 불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청정 에너지 전문가들은 점점 더 많은 차질로 인해 미국이 세기 중반의 야심 찬 탈탄소화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 더욱 어려워질 것이라고 말합니다. 청정 에너지 무역 단체인 미국 청정 전력 협회(ACP)의 부사장 존 헨슬리는 매 분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지만,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수준에는 미치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문제는 미국에만 국한된 문제가 아닙니다. 비용 급증과 공급망 중단의 역학 관계는 다른 지역의 프로젝트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우드 매켄지에 따르면 지구 온난화를 섭씨 1.5도로 제한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유엔의 파리 협정에 명시된 배출량 감축 목표를 달성한 주요 국가는 아직 없습니다.
이러한 도전에도 불구하고 백악관 관계자는 전기차 시장의 확대와 버지니아 연안에 위치한 미국 최대 해상 풍력 발전 단지에서 도미니언 에너지(NYSE:D)의 진전을 포함하여 많은 진전 사례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백악관 국가 기후 고문인 알리 자이디는 미국이 기후 목표를 달성할 것이라는 자신감을 표명했습니다.
그러나 ACP의 분석에 따르면 거의 천만 가구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는 56기가와트 이상의 청정 전력 프로젝트가 2021년 말 이후로 지연되고 있습니다. 태양광 에너지 시설이 이러한 지연의 3분의 2를 차지하는데, 이는 부분적으로 미국의 수입 제한으로 인한 것입니다. 인허가 지연, 태양광 및 풍력 프로젝트 입지를 둘러싼 지역 분쟁, 평균 5년이 소요되는 전력망 연결 과정과 같은 문제도 개발자들이 업계의 가장 큰 과제로 자주 언급하는 사항 중 하나입니다.
전력회사와 기업의 재생에너지에 대한 수요 증가와 제한된 공급으로 인해 계약 가격도 상승했으며, 이는 곧 소비자들의 비용 상승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추적 회사인 LevelTen에 따르면 태양광 계약 가격은 4% 상승하여 3분기에 사상 처음으로 $50/MWh를 기록했습니다.
IRA는 태양광 패널 및 풍력 터빈과 같은 장비의 국내 생산을 장려하여 미국의 청정 에너지 공급망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러나 제조업체들은 최근 아시아의 새로운 생산 능력이 급증하면서 계획된 수십 개의 미국 공장의 생존 가능성을 위협하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미국 해상 풍력 산업은 심각한 혼란에 직면해 있습니다. Orsted (CSE :ORSTED), BP (NYSE:BP) 및 Equinor는 치솟는 비용으로 인해 계약을 재협상하거나 취소하려고했으며 프로젝트에서 수십억 달러의 상각을 처리했습니다. 2030년까지 30기가와트의 해상 풍력을 배치하겠다는 바이든 행정부의 목표는 이제 달성할 수 없는 것으로 널리 간주되고 있습니다.
한편, 일부 기업은 재무부가 IRA의 세금 공제 사용 방법에 대한 규칙을 정의하기를 기다리는 동안 투자 결정을 연기하고 있습니다. 에탄올 제조업체 POET의 연방 업무 담당 이사인 로버트 월터는 옥수수 기반 연료가 공급 원료로 사용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IRA에 따른 지속 가능한 항공 연료에 대한 세액 공제 설계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합니다.
스탠퍼드 대학의 학자 댄 라이처에 따르면 이러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미국은 특히 기후를 보호하는 정책을 철회하려는 트럼프 행정부의 노력과 비교할 때 기후 변화에 대처하는 데 상당한 진전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그는 "이는 청정 에너지 개발 및 배치의 정상적인 기복입니다. 우리가 진정한 진전을 이루고 있다고 턱을 치켜들고 COP에 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로이터 통신이 이 기사에 기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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