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로그가 지속되면서 비트코인 거래 수수료가 최고치에서 하락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FX불스
작성일
본문
© Reuters.
글로벌 - 비트코인 거래 수수료는 서수 비문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면서 미확인 거래의 상당한 백로그가 발생한 가운데, 어제 기록한 연중 두 번째로 높은 수준에서 오늘 눈에 띄게 감소했습니다.
목요일에 사용자들은 평균 트랜잭션 수수료 18.69달러(비트코인 0.00051개에 해당)를 경험했으며, 이는 2023년 들어 두 번째로 큰 수수료 상승폭을 기록했습니다. 비트코인 블록체인에 데이터를 삽입하는 방법인 서수 비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이 이러한 수수료 급등의 주요 원인이었습니다.
현재 수수료가 전송당 평균 11.61달러(비트코인 0.00032개)로 하락했지만, 네트워크는 여전히 약 24만 건의 트랜잭션이 확인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mempool.space 데이터에 따르면 우선순위가 높은 트랜잭션의 수수료는 4.61달러인 반면, 우선순위가 낮은 트랜잭션의 수수료는 1.64달러로 떨어졌습니다.
채굴자들은 현재 블록 내에서 약 588MB의 데이터 정체를 겪고 있으며, 평균 블록 시간은 9분에서 10분 이상입니다.
이러한 최근 활동은 비트코인 수수료 시장의 역동적인 특성과 서수 비문과 같은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이 네트워크 혼잡과 거래 비용에 미치는 영향을 강조합니다. 사용자는 채굴자가 현재 백로그를 처리함에 따라 수수료가 변동하고 거래 확인이 지연될 수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이 기사는 AI로 생성 및 번역되었으며 편집자가 한 번 더 검토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용약관을 참조하세요.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