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코리아 독일 의원, 프라이버시를 강조하며 비트코인을 법정화폐로 제안하다 > 암호화폐 뉴스

독일 의원, 프라이버시를 강조하며 비트코인을 법정화폐로 제안하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FX불스
작성일

본문

독일 의원, 프라이버시를 강조하며 비트코인을 법정화폐로 제안하다© Reuters.
 
NYXBT
-1.36%
포토폴리오 추가/삭제
관심목록에 추가하기
포지션 추가

포지션이 다음에 추가되었습니다:

보유종목 포트폴리오의 이름을 입력하세요
유형: 매수매도
날짜:
 
수량:
가격
포인트가치:
레버리지: 1:11:101:251:501:1001:2001:4001:5001:1000
수수료:

베를린 - 독일 의회 내에서 주목할 만한 발전이 일어나고 있는 가운데, 독일 연방의회 의원 조아나 코타르가 독일의 경제 이념에 중대한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선구적인 제안을 내놓았습니다. 코타르는 비트코인을 독일에서 법정화폐로 인정해야 한다고 주장하며, 금융 혁신에서 개인정보 보호와 적응성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코타르의 "독일 연방의회에서의 비트코인" 이니셔티브는 비트코인을 독일의 금융 시스템에 통합하는 것뿐만 아니라 의원들에게 암호화폐의 이점을 교육하기 위한 집중적인 노력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비트코인의 기술적 복잡성과 잠재적인 사회적 영향을 조사하기 위한 전담 위원회의 필요성을 강조합니다. 이 제안은 정책 입안자들이 충분한 정보를 바탕으로 규제 무결성을 훼손하지 않으면서 금융 자유를 증진하는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코타르의 주요 관심사 중 하나는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는 것으로, 유럽중앙은행에서 제안한 디지털 유로와 같이 국가가 통제하는 디지털 통화가 위험에 처할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디지털 유로 프로젝트에 반대하는 그녀의 입장은 감시 증가와 자유주의 원칙에 대한 모순에 대한 두려움에서 비롯됩니다.

독일은 적응성과 프라이버시를 우선시함으로써 금융 생태계 내에서 혁신을 장려하고 안정성을 유지하는 것 사이에서 균형을 이루는 규제 프레임워크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이러한 움직임이 성공한다면 전 세계의 정책 결정에 영향을 미치고 비트코인의 가치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제안된 법적 프레임워크는 혁신을 저해하지 않으면서 프라이버시 문제를 해결하고 금융 범죄를 예방하고자 합니다. 또한, 코타르의 이니셔티브는 다른 암호화폐를 배제하고 비트코인에만 집중하여 금융 자유를 향상하는 데 있어 비트코인의 고유한 역할을 강조한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합니다.

독일의 이러한 대담한 조치는 전 세계적으로 경제 프레임워크가 진화하는 방식을 재편할 수 있으며, 비트코인과 같은 탈중앙화 통화와 국가 통제 통화에 대한 논쟁을 촉발할 수 있습니다. 규제 당국은 이러한 다양한 금융 시스템이 글로벌 금융 환경 내에서 조화롭게 공존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하는 과제를 안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AI로 생성 및 번역되었으며 편집자가 한 번 더 검토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용약관을 참조하세요.

44e93ac0170717cb728a6831143d3cbc_1642405378_7295.jpg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