팍소스, 2024년 1월 솔라나 블록체인에서 스테이블코인 출시 예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FX불스
작성일
본문
© Reuters.
뉴욕 - 뉴욕 금융서비스국(DFS)의 규제를 받는 금융 기술 회사인 Paxos가 2024년 1월 17일부터 스테이블코인 서비스를 솔라나 블록체인으로 확장할 수 있는 승인을 받았습니다. 이는 지금까지 규제 제한으로 인해 이더리움 네트워크에서만 USDP와 같은 스테이블코인을 발행해 온 Paxos에게 중요한 진전입니다.
솔라나로의 이전은 블록체인의 빠른 거래 속도를 활용하여 회사의 서비스를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됩니다. 팍소스는 디지털 자산 분야에서 규제를 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여 테더나 USD 코인 같은 다른 스테이블코인 발행사와 차별화되었습니다. 규정 준수와 규제에 대한 팍소스의 노력은 서비스를 확장하고 파트너의 진화하는 요구를 충족하기 위한 전략의 초석이 되었습니다.
팍소스의 주목할 만한 파트너십 중에는 페이팔과의 파트너십이 있는데, 빠르고 비용 효율적인 거래로 유명한 솔라나와의 통합을 통해 상당한 이점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확장은 기술적인 업그레이드일 뿐만 아니라 국제적인 입지를 넓히기 위한 Paxos의 광범위한 계획의 일환이기도 합니다. 팍소스는 싱가포르와 아부다비 같은 전략적 금융 허브에서 승인을 받는 등 미국 외 지역에서도 적극적으로 규제 허가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AI의 지원으로 생성되고 번역되었으며 편집자에 의해 검토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의 이용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