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 토큰, 바이낸스 상장 및 시즌2 에어드롭 종료로 30% 급등
페이지 정보
본문
대체불가토큰(NFT) 플랫폼 블러(BLUR)가 시즌 2 에어드랍과 바이낸스 거래소 상장 이후 토큰 가치가 크게 상승했습니다. 코인게코의 데이터에 따르면 현재 블러의 가격은 0.63달러로 매주 큰 폭의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최근 이틀간 30% 에어드랍 이벤트를 시작했으며, 현재 약 1억 8,500만 달러에 달하는 3억 개의 토큰이 포함된 시즌 보상 풀을 공개했습니다.
한 유명 트레이더는 플랫폼의 진화하는 보상 프로그램에서 상당한 수익을 기대하며 730만 달러에 해당하는 금액을 스테이킹했습니다. 오픈씨에서 2022년 10월에 처음 출시한 블러는 인센티브 기반 거래 시스템으로 운영되며, 세 시즌에 걸친 개편 계획을 발표한 바 있습니다. 여기에는 새로운 "블래스트" 네트워크와의 통합과 2024년 말에 예정된 블래스트의 2천만 달러 펀딩 마일스톤에 따른 독점 "리댁티드" 멤버 에어드롭이 포함됩니다.
최근 블러 토큰의 가치 급등은 부분적으로는 사용자 인센티브에 대한 시장의 혁신적인 접근 방식에 기인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시즌 2 기간 동안 Dune 대시보드 데이터에 따르면 JPEG 플리퍼가 이러한 인센티브의 혜택을 톡톡히 누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이더리움 레이어 2 네트워크 블라스트는 패러다임과 스탠다드 크립토와 같은 투자자로부터 2,000만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이 펀딩을 통해 예금자들은 암호화폐에 대한 기본 수익률을 얻을 수 있으며, 블러 토큰을 스테이킹하면 다음 시즌 에어드랍 보상의 절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마켓플레이스의 성공은 지난 2월부터 오픈씨 거래량을 앞지르고 있는 거래량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즌 2 보상의 일환으로 마켓플레이스는 3억 개의 블러 토큰을 사용자에게 배포했습니다. 그중에는 한웨의 hanwe.eth 지갑이 포함되어 있으며, 한웨는 단일 청구 중 가장 많은 2,285만 개의 토큰을 받았으며, 이는 급등 후 약 1,400만 달러의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또한 블러는 플랫폼 생태계와의 긴밀한 통합을 보장하고 사용자의 이익을 토큰의 장기적인 성공과 연계하기 위해 참여자가 보상의 절반을 블러 토큰으로 받도록 보상 체계를 수정했습니다.
이 기사는 AI로 생성 및 번역되었으며 편집자가 한 번 더 검토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용약관을 참조하세요.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