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고래, 거래소 간 4억 7천만 달러 이상 이동
페이지 정보
작성자
FX불스
작성일
본문
© Reuters
뉴욕 - 고액 자산가들이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막대한 양의 디지털 자산을 여러 거래소를 통해 이동하는 대규모 거래가 잇따라 발생했습니다. 블록체인 모니터링 서비스인 웨일 얼러트는 오늘 총 4억 7천만 달러가 넘는 이러한 대규모 움직임을 감지했습니다.
이체에는 비트코인 4억 달러 이상, 이더리움 및 솔라나, 폴리곤, 리플과 같은 기타 알트코인 약 7천만 달러가 포함되었습니다. 이러한 거래는 시장이 소위 '암호화폐 고래'의 활동을 면밀히 주시하며 시장 방향성을 예측하는 시기에 이루어졌습니다.
해당 암호화폐의 시장 가격은 거래 시점에 기록되었습니다:
- 비트코인은 43,543달러
- 이더리움의 가격은 2,318달러였습니다.
- 솔라나는 $94.69에 도달했습니다.
- 폴리곤은 $0.854였습니다.
- 리플은 0.618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영향력 있는 플레이어의 대량의 암호화폐 이동은 시장에서 상당한 가격 변동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개인 투자자와 기관 투자자 모두의 관심을 끄는 경우가 많습니다. 고래 경보와 같은 서비스를 통해 이러한 거래를 추적하면 디지털 자산의 흐름과 잠재적인 시장 동향에 대한 귀중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송금의 의미는 아직 완전히 이해되지는 않았지만, 암호화폐 생태계 내에서 계속 운영되고 있는 상당한 규모의 자본을 강조합니다. 시장이 이 정보를 소화하는 동안, 참여자들은 이로 인한 변동성이나 대규모 보유자의 전략적 포지셔닝을 관찰할 것입니다.
이 기사는 AI의 지원으로 생성되고 번역되었으며 편집자에 의해 검토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의 이용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