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더, 시가총액 930억 달러 돌파하며 스테이블코인 시장 선도
페이지 정보
작성자
FX불스
작성일
본문
© Jakub Porzycki via Reuters Connect
글로벌 - 테더(USDT)는 최근 이더리움 네트워크에서 10억 USDT를 발행한 데 힘입어 시가총액이 930억 달러를 돌파하며 주요 스테이블코인으로서의 위상을 강화했습니다. 이러한 성장은 공격적인 발행 전략의 일환이며, 20억 달러 규모의 발행 이벤트는 투자자들의 확고한 신뢰를 보여주며 향후 시장 가격 상승을 예고하는 신호탄이 될 수 있습니다.
반면, 서클이 지원하는 스테이블코인 USDC는 2023년 3월 미국 은행 위기의 영향으로 시장 가치가 약 250억 달러로 하락하는 등 침체기를 겪었습니다. 이러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코인베이스는 아프리카 시장에서의 채택을 강화하기 위해 옐로우 카드와 같은 플랫폼과 파트너십을 맺는 등 USDC의 입지를 넓히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트론 네트워크는 트론의 USDT가 선호하는 글로벌 암호화폐 결제 시스템으로 점점 더 많이 채택됨에 따라 테더의 상승세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테더의 전략적 움직임이 강력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스테이블코인 시장의 변화하는 환경을 잘 보여줍니다.
이 기사는 AI의 지원으로 생성되고 번역되었으며 편집자에 의해 검토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의 이용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