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 AI 향상을 위해 구글 제미니 도입 검토 중
페이지 정보
본문
블룸버그 뉴스에 따르면 애플(NASDAQ:AAPL)은 구글의 제미니 인공 지능 엔진을 아이폰 기기에 통합하기 위해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기술 대기업은 스마트 폰의 AI 기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이러한 움직임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 문제에 가까운 소식통이 월요일에이 정보를 제공하면서 Apple과 Google (NASDAQ:GOOGL)의 대화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제미니가 아이폰에 통합될 가능성이 있다면 업계 최대 경쟁사 두 곳의 중요한 협업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Apple은 Google과의 논의 외에도 OpenAI와도 협력하여 AI 모델을 제품 생태계에 통합할 수 있는 가능성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통합의 범위나 제미니가 제공할 구체적인 기능 등 논의의 세부 사항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Apple이 고급 AI 기능에 관심을 보이는 것은 경쟁이 치열한 스마트폰 시장에서 혁신을 거듭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강력한 생태계와 첨단 기술로 유명한 iPhone은 2023년 9월 22일 중국에서 공식적으로 판매되는 iPhone 15와 함께 정기적인 업데이트와 개선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구글의 제미니 AI와의 협업으로 향후 아이폰 모델에 새로운 기능이 추가될 가능성이 있지만, 통합 일정은 아직 불분명합니다. 애플은 자사 제품에 Gemini 또는 OpenAI의 기술을 사용하는 것과 관련하여 공식적인 발표를 하지 않았습니다.
로이터가 이 기사에 기여했습니다.이 기사는 AI의 지원으로 생성되고 번역되었으며 편집자에 의해 검토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의 이용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