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버릭 바이오사이언스, 관절 질환 치료제 개발 계약 체결
페이지 정보
본문
케임브리지, 매사추세츠 - 정신 건강 장애 치료제에 주력하는 생명공학 회사인 Enveric Biosciences(NASDAQ: ENVB)는 익명의 생명공학 회사와 새로운 화합물의 아웃라이센싱을 위한 두 건의 구속력 없는 텀시트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잠재적 계약에는 인간과 동물의 관절 질환 치료를 목표로 하는 카나비노이드-COX-2 복합 화합물이 포함됩니다.
제안된 조건에 따라 라이선스 사용자는 카나비노이드와 COX-2 억제제 및 일부 스테로이드를 결합한 새로운 화학 물질인 화합물에 대한 모든 향후 개발 노력을 처리하게 됩니다. 그 대가로 해당 제품을 개발, 판매 및 재라이선스할 수 있는 글로벌 독점 라이선스를 받게 됩니다.
제약 신청 조건서에 따르면 Enveric은 2.5%에서 10%에 이르는 로열티와 함께 최대 약 6,100만 달러의 개발 및 판매 마일스톤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지급은 임상시험계획 승인 및 임상시험 완료를 포함한 규제 마일스톤을 달성하는 데 따라 달라집니다.
비제약 부문 계약서에는 성공적인 제품 개발 및 판매 성과에 따라 최대 약 2,100만 달러의 마일스톤과 0.25%~7%의 로열티 요율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두 자산의 마일스톤 지급액을 합치면 엔베릭은 최대 약 8,200만 달러의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엔베릭의 CEO인 조셉 터커 박사는 라이선스 계약자가 이 화합물의 개발을 진전시킬 수 있는 역량을 갖추고 있다는 자신감을 표명했습니다. 그는 또한 최종 라이선스 계약이 체결되면 Enveric에 상당한 수익원을 제공하고 자산 포트폴리오의 가치를 부각시킬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플로리다주 네이플스에 본사를 두고 매사추세츠주 케임브리지와 캐나다 앨버타주 캘거리에 지사를 두고 있는 Enveric Biosciences는 Psybrary™ 플랫폼을 활용하여 우울증, 불안, 중독 장애를 위한 저분자 치료제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의 선도 프로그램인 EB-003과 또 다른 화합물인 EB-002는 정신 건강 치료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공개된 정보는 보도자료를 기반으로 하며 최종 계약이 구속력이 없는 계약서와 다를 가능성, 엔베릭이 향후 계약 조건을 이행할 수 있는 능력 등 위험과 불확실성에 영향을 받는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AI의 지원으로 생성되고 번역되었으며 편집자에 의해 검토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의 이용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