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이치 뱅크, 제약 부문 매각을 인용하여 IFF 주식에 대해 $ 90 목표 유지
페이지 정보
본문
목요일, 도이치 뱅크는 목표가 $ 90.00로 International Flavors & Fragrances (NYSE:IFF)의 주식에 대한 매수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회사는 최근 분기 배당금을 주당 0.80 달러에서 주당 0.40 달러로 인하한다고 발표했는데, 이는 부채 감소를 가속화하기위한 조치입니다. 4분기 실적 발표에서 제약 솔루션 사업부의 매각이나 공식적인 매각 발표와 같은 기대되는 촉매 이벤트가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IFF의 향후 재무 목표에 대해 낙관적인 전망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인터내셔널 플레이버 앤 프래그런스는 도이치뱅크가 예상했던 파마 솔루션 사업부의 31억 달러 매각이나 매각 절차 발표 등의 촉매제를 충족시키지 못했습니다. 대신, 회사는 더 빠른 디레버리징을 위해 배당금 삭감을 발표했습니다. 2023년 12월 30일 기준 IFF의 순부채 대 EBITDA 비율은 4.7배로, 이를 3배 이하로 낮추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4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IFF는 2024년 말까지 순부채 대 EBITDA 목표를 달성하겠다고 약속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현재 진행 중인 매각 노력과 재무 목표 달성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신임 CEO인 에릭 피르발트는 포트폴리오 최적화와 대차대조표 개선에 우선순위를 두고 있습니다.
도이체방크의 애널리스트는 IFF가 사업 강화를 위해 취한 조치와 소비자 수요의 우호적인 추세를 강조했습니다. 회사의 밸류에이션은 2024년 예상 EBITDA의 14.5배로, 동종업계의 17.1배에 비해 매력적인 수준이며, 현재 주가가 매력적이라고 평가했습니다. 이 밸류에이션은 현재 주가의 10%에 해당하는 것으로 1배는 주당 8달러에 해당합니다.
은행의 매수 등급 재지정은 포트폴리오를 최적화하고 재무 상태를 개선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IFF가 곧 제약 솔루션 부문의 매각을 발표할 것이라는 믿음에 근거한 것입니다. 도이치뱅크는 여러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현재 진행 중인 회사의 디레버리징 과정과 잠재적인 매각을 지지합니다.
이 기사는 AI의 지원으로 생성되고 번역되었으며 편집자에 의해 검토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의 이용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