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란 오비탈의 나노위성, 달 궤도 체류 450일 돌파
페이지 정보
본문
플로리다주 보카 레이턴 - 위성 기반 솔루션 제공업체인 Terran Orbital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 LLAP)은 NASA의 CAPSTONE 임무의 일부인 12U 나노위성이 현재 달 궤도에서 450일 이상 운영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2022년 6월 28일에 발사된 이 위성은 달 자율 위치 시스템 기술 운영 및 항법 실험(CAPSTONE)의 일부로, 중요한 달 항법 실험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테란 오비탈이 설계하고 제작한 CAPSTONE 위성은 2022년 11월 17일에 성공적으로 달 궤도에 진입하여 NASA의 아르테미스 프로그램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견고한 설계와 테란 오비탈의 엔지니어링 전문성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운영이 가능해졌으며, 임무는 2024년 5월까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테란 오비탈의 공동 설립자이자 회장 겸 CEO인 마크 벨은 위성의 지속적인 성공은 보이저 플랫폼의 역량과 팀의 헌신을 증명하는 것이라고 말하며 이번 임무를 높이 평가했습니다. 달 환경에서의 위성 성능은 테란 오비탈의 기술을 입증하는 동시에 안정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심우주 탐사 솔루션 분야의 업계 리더로서의 입지를 강화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Advanced Space의 CEO 겸 사장인 브래들리 치담은 NASA와의 파트너십과 캡스톤 미션이 제공하는 귀중한 데이터와 경험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이 정보는 향후 달 탐사 임무에 정보를 제공하고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됩니다.
테란 오비탈은 지구 관측부터 심우주 탐사까지 다양한 임무의 기반이 되는 보이저 플랫폼을 통해 첨단 소형 위성 기술을 개발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설계, 생산, 발사 계획, 임무 운영 및 궤도상 지원을 포함한 엔드투엔드 위성 솔루션을 전문으로 합니다.
테란 오비탈과 캡스톤 미션의 이번 성과는 보도자료를 통해 우주 탐사 기술을 발전시키는 데 있어 테란 오비탈의 역할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AI의 지원으로 생성되고 번역되었으며 편집자에 의해 검토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의 이용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