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콤, 분기 현금 배당금 주당 0.10달러로 결정
페이지 정보
본문
캘리포니아주 월넛 크리크 - 유나이티드 비즈니스 뱅크의 지주회사인 베이콤(BayCom Corp)(나스닥:BCML)은 오늘 이사회가 보통주에 대해 주당 0.10달러의 분기 현금 배당을 결정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배당금은 2024년 4월 12일에 2024년 3월 8일까지 기록된 주주에게 지급될 예정입니다.
이번 배당금 지급 결정은 주주들에게 수익을 제공하려는 BayCom의 지속적인 노력을 반영한 것입니다. 베이콤은 유나이티드 비즈니스 은행을 통해 캘리포니아, 워싱턴, 뉴멕시코, 콜로라도 등 여러 주에서 예금 서비스뿐만 아니라 SBA, CalCAP, FSA, USDA 보증 대출을 비롯한 다양한 대출 상품을 제공하며 다양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평등 주택 대출 기관이자 FDIC 회원인 United Business Bank는 BayCom의 기업 산하에 운영되고 있으며 BayCom의 보통주는 나스닥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이 보도 자료에는 BayCom의 재무 상태, 운영 결과 및 배당금 지급과 관련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지만 이러한 진술은 위험과 불확실성에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회사는 2023년 12월 31일로 마감되는 회계연도에 대한 10-K/A 양식의 BayCom 연례 보고서의 위험 요소 섹션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는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미래 기간의 실제 결과가 현재 예상하거나 원하는 것과 크게 다를 수 있음을 경고합니다.
이 기사는 AI의 지원으로 생성되고 번역되었으며 편집자에 의해 검토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의 이용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