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 발표: 비스타 골드, 660 만 달러 순손실보고, 토드 산 발전
페이지 정보
작성자
FX불스
작성일
본문
© Reuters.
Vista Gold Corp.(NYSE American: VGZ)는 2023년 재무 실적과 기업 발전 상황을 공개하며 2022년 490만 달러의 손실에서 확대된 660만 달러의 순손실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수익성 높은 로열티 계약, 시추 프로그램, 프로젝트의 탄탄한 경제성을 강조하는 업데이트된 타당성 조사 등 토드산 골드 프로젝트에서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주요 내용
- 비스타 골드는 2023년에 660만 달러의 순손실을 기록한 반면, 2022년에는 490만 달러의 순손실을 기록했습니다.
- 휘튼 귀금속과 2천만 달러의 로열티 거래가 완료되었으며, 1천만 달러는 수령했고 나머지는 2분기 말까지 수령할 예정입니다.
- 마운트 토드 골드 프로젝트 타당성 조사에 따르면 금 가격 2,100달러 기준 세후 NPV는 18억 8,000만 달러, IRR은 29.6%로 나타났습니다.
- 프로젝트 경제성은 부문 전반의 비용 상승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으로 유지되어 금 가격 1800달러 기준 11억 3천만 달러의 NPV가 예상됩니다.
- 마이크 실베스터가 이사로 임명되었으며, 회사는 전략적 기회를 모색하기 위해 CIBC 캐피털 마켓과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있습니다.
- 토드 산의 광물 자원을 잠재적으로 확장하기 위한 시추 프로그램이 시작되었습니다.
회사 전망
- 비스타 골드는 토드산 골드 프로젝트의 잠재력을 회사 가치에 최대한 반영하기 위해 토드산 골드 프로젝트의 발전에 계속 집중하고 있습니다.
- 이 프로젝트의 강력한 경제성과 허가 승인은 안정적인 관할권 내에서 우량 자산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초기 자본 비용을 줄이고 투자자를 유치하기 위해 소규모 개발 시나리오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약세 하이라이트
- 전년 대비 순손실이 확대된 것은 지속적인 재정적 어려움을 반영합니다.
- 프로젝트의 내부 수익률이 20.6%에서 20.4%로 소폭 하락한 것은 채굴 부문의 비용 상승의 영향을 나타냅니다.
강세 하이라이트
- 비스타 골드는 2023년에 시간 손실 사고가 0건을 달성하여 효과적인 안전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 노던 테리토리 정부와의 계약이 2029년까지 연장되어 운영 안정성을 확보했습니다.
- 휘튼 귀금속과의 로열티 거래로 회사에 2천만 달러가 유입되어 재무 상태가 강화되었습니다.
미스
- 이번 실적 발표에서 누락된 항목은 명시되지 않았습니다.
Q&A 하이라이트
- Q&A 세션에서 Vista Gold는 마운트 토드 골드 프로젝트의 규모, 위치, 허가 상태 등 프로젝트의 강점을 다시 한 번 강조했습니다.
- 또한 변함없는 광물 자원, 광산 계획, 금 생산 일정에 대해 언급하며 프로젝트의 일관성과 신뢰성을 강조했습니다.
비스타 골드의 2023 회계연도는 재정적 어려움과 운영상의 발전이 혼재된 한 해였습니다. 전년도에 비해 순손실 규모가 커졌지만, 회사는 토드산 골드 프로젝트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상당한 규모의 로열티 거래가 완료되고 시추 프로그램이 시작되면서 비스타 골드는 전략적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섹터 전반의 비용 인플레이션에 대한 프로젝트의 회복력을 보여주는 업데이트된 타당성 조사와 마이크 실베스터의 이사 선임은 마운트 토드 개발과 주주 가치 극대화에 대한 회사의 의지를 보여줍니다.
이 기사는 AI의 지원으로 생성되고 번역되었으며 편집자에 의해 검토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의 이용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