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톡408회] 마이크로소프트는 왜 82조를 게임회사에 썼나? 한국 게임은?
페이지 정보
작성자
FX불스
작성일
본문
© Reuters. [경톡408회] 마이크로소프트는 왜 82조를 게임회사에 썼나? 한국 게임은?
[인포스탁데일리=이형진 선임기자]
▲진행 : 인포스탁데일리 이형진 선임기자
▲출연 : 현대경제연구원 최양오 고문
▲출연 : 인포스탁데일리 김종효 전문위원
마이크로소프트의 82조 투자...
무리수인가 신의 한수인가?
현대경제연구원 최양오 고문과 인포스탁데일리 김종효 전문위원이 45%의 프리미엄을 얹고 산 82조 인수금액을 비싸지 않다고 평가한 이유는 무엇일까?
또 이외 국내 게임사에 대한 수혜가능성과 해외기업중 관심 가져볼만한 기업 특성, 또 IT 인프라 기업이 수혜를 받을 수 밖에 없는 상황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아보자.
1. MS의 블리자드 인수, 비싸다?
1-1. 둘의 시너지는?
2. 컨텐츠와 플랫폼의 결합, 이어질까?
2-1. 디즈니와 일렉트로닉 아츠의 인수설은?
3. 글로벌 플랫폼 발 컨텐츠 인수합병 더 진행된다?
4. 국내 게임 대형주, 신사업 진출을 내놓고 있지만 성적은 좋지 않은데...
4-1.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이후 그림은? 주가는 부진의 연속인데?
4-2. 엔씨는?
5. 카카오 (KS:035720) 등 국내 플랫폼, 혹은 넥슨 등 대형 게임사 발 인수합병이 활발해질 가능성은?
5-1. 게임사 투자 전략은?
이형진 선임기자 magicbullet@infostock.co.kr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